반응형

 

 

양재동 코스트코 다녀왔어요~ (코스트코쇼핑/코스트코양재점)

 

 

양재동 코스트코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코스트코 매장 중 매출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죠?

제가 코스트코를 다니기 시작한건 2009년부터였던것 같아요.

갑자기 가볼까? 해서 다니기 시작했던 코스트코...

자주 가는건 아니지만 뭔가 코스트코에서 사야만 할 것 같은 물건들이 많아서 두달에 한번 꼴로 다녀오고 있죠.

이달 초에 한번 다녀오긴 했는데 동네 아주머니가 부탁도 하시고 엄마 건강보조식품도 사야하고 해서 다녀왔어요.

 

 

우선 떼샷. 지난 번에 비하면 식품은 없다고.... ^^;;;

사다놓은 애들이나 우선 다 먹고 또 사던가 해야죵~

 

 

엄마는 코스트코 세제류가 저렴하다고 좋아하세요. 옥시크린 \ 23,990

 

 

이제 저도, 엄마도 지방은 좀 멀리하고 칼슘을 보충해야 할 때...

저지방 칼슘 우유 \ 4,390

 

 

수퍼푸드라는 귀리. 캐나다 산이긴 한데 하나로마트에서 구입한 것보다는 저렴한 듯. \ 7,390

 

 

빨아 쓰는 행주라죠? 천으로 된 행주 삶아 쓰는 게 좋긴 한데 저도, 엄마도 이젠 힘에 부쳐요. ㅠㅠ \ 11,490

 

 

달달~한게 땡길 때 드신다고 산 초컬릿. 아부지 등산 가실 때도 들고 가시고.... ^^ \ 19,990

 

 

세탁세제 비트. 제발 액체 세제 좀 쓰자고 하지만 엄마는 요지부동. ㅠㅠ \ 11,990

 

 

냉동 순살 고등어. 등푸른 생선이 몸에 좋다죠? \ 8,990

 

 

연어도 한 팩. \ 38,580

일부는 썰어서 회로 먹고 나머지는 소분해서 냉동했어요. 주로 에어프라이어로 돌려서 궈 먹어요~

 

 

엄마가 구입하신 수려한 스킨. \ 25,990

 

 

이 날 코스트코 쇼핑의 주 목적은 엄마의 건강보조식품 구입이었죠.

2월에 무릎 인공관절 치환술을 하셨는데 영~ 기력 회복을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비슷한 시기에 수술하신 동네 아주머니께서 전화하셔서는 프로폴리스와 오메가 쓰리를 드시라고...

곁들여 칼슘제도... 하튼.. 오메가 쓰리 \ 29,990 프로폴리스 \ 23,490 칼슘제 \ 17,490

 

 

엄마는 저녁식사로, 저는 매끼니 하나씩 먹는 토마토 \ 9,990

 

 

맛있을까? 하면서 구입한 치즈 \ 12,290. 아직 뜯어보지도 못했다는... ^^

그리고 사진찍는걸 깜빡한 아부지용 카스 맥주 한 박스 \ 17,390

 

 

 

이래저래 오늘도 영수증은 25만원을 훌쩍~ 넘겨주시고...^^

하지만 코스트코 쇼핑은 즐거워요~ 히힛~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도움말 Daum 지도
반응형

 

양재동 코스트코 다녀왔어요~ (코스트코 양재점 / 코스트코쇼핑)

 

꽤 오랜만에 다녀온 코스트코에요.

간만에 갔지만 구입하는 물건은 늘 비슷비슷비슷~ ^^

게다가 과자류는 넘 용량이 커서 취미에 없고....

 

 

먼저 떼샷. ^^ 대충 뭘 샀는지는 보이시죠? ㅎㅎ

 

 

먼저... 델리 코너에 새로 나온 랍스터 샌드위치 (\ 19,990)

새로 나온 거니까~ 하면서 집어왔는데 꽤 맛있었네요.

빵이 흰빵이 아니어서 좋았는데 단맛이 나더라구요.

담백했으면 더 좋았겠다.... 뭐 이런 생각을 했어요.

근데.. 하튼 맛있었어요. 커피랑 같이 먹으니까 더더욱더~

 

 

하인즈 식초 (\ 6,990)

이 식초는 식용...보다는 채소, 과일 씻을 때, 또는 베이킹 소다와 더불어서 청소할 때 많이 써요.

용량대비 가격이 넘 좋아서... ^^

 

 

시즌스 샐러드 (\ 5,990)

 

 

테라로사 원두 (\ 27,990)

다른 원두를 먹어볼까... 했는데 다크 로스트는 별루고...

걍 또 집어왔네요.

 

 

지난 번에 산 새우보다는 좀 알이 작은 자숙새우(\ 23,490). 90-110개가 들었다네요.

 

 

씨푸드 믹스 (\ 16,690)

볶음밥 할 때, 라면 끓일 때 좋아요. 가끔 된장찌개에도 넣구요.

 

 

오랜만에 벨큐브(\ 19,990)도 한 팩.

이젠 칼슘도 좀 보충해야 할... ㅠㅠ

 

 

샐러드 할 때 좋은 아몬드 슬라이스 (\ 13,190)

 

 

고단백 저칼로리의 대명사 닭가슴살 (\ 17,990)

이거 몽창 다 장조림 했어요. 매우 힘들었.... ㅠㅠ

 

 

에어프라이어에 튀겨먹을 때 좋은 안심살 (\ 18,990)

 

 

요리할 때 쓰는 메이플 시럽 (\ 13,990)

설탕 대신 쓰는데 나름 괜찮아요.

 

 

호두(\24,890)도 한 봉...

 

 

아몬드(\ 23,990) 한봉...

 

록시 래쉬가드 (\ 37,990). 사이즈가 좀 애매해서 환불할까.... 고민중이긴 해요.

구대카페에서 한 사이즈 큰거 구입했는데 입어보고 결정하려구요.

 

이래저래... 27만원을 지출한 양재동 코스트코 쇼핑기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도움말 Daum 지도
  1. viewport 2015.08.18 00:40 신고

    ㅎㅎ 코스트코가면 좋긴 한데 손이 커지는 기분이예요
    집에 와 보면 뭘 그리 잔뜩 사왔는지 말이죠....

  2. 테리맘 2015.08.19 20:14

    래쉬가드 반품하실껀가요?
    사이즈가 어떻게되나요~

  3. 테리맘 2015.08.19 20:14

    래쉬가드 반품하실껀가요?
    사이즈가 어떻게되나요~

  4. @파란연필@ 2015.08.19 22:03 신고

    역시 코스트코는 한번 가면 충동구매하는 기분이 들어서 진짜 맘먹고 가야해요... ^^

  5. 큐빅스 2015.08.20 16:32

    맛난것 많이 사오셨네요^^
    며칠간 입이 즐거울듯 해요~

  6. 2015.08.20 18:12

    비밀댓글입니다

  7. 도미코 2021.01.31 13:49

    한일주일전 양재코스트코 물건구매하러 갔다가 그곳 직원의 부주의로 물건 나르는짐구르마와 충돌로 고객이다쳤읍니다 어떤대처도 하지않았읍니다

반응형

 

 

양재동 코스트코 다녀왔어요~ (코스트코 양재점 / 코스트코쇼핑)

 

오랫만에 코스트코 다녀왔어요....라고 하기는 쫌 글쿠... ㅋ

구찮아서 정리 안하다가 다시 블로그를 잘 해봐야지... 하면서 정리해봤어요.

 

 

우선 지난 유럽 쇼핑 때부터 재미붙인 떼샷. ^^

대충 보이시죠? 뭐 샀는지? ㅎㅎㅎㅎ

 

 

봄이니까 옷이 가벼워지는 계절이 오니까 슬슬~ ... ㅋ

그래서 샐러드를 먹어보자!! 하면서 한 봉다리 구입. \ 5,990

이번에는 버리지 말고 꼭!! 다 먹어보자!!!!

 

 

맛있는 단호박. 아침에 해독주스랑 고구마 먹거덩요. 고구마만 먹기 지겨워서 단호박도 같이 먹는데

잠시 안 나오더니 드뎌!! 나오기 시작했어요. 뉴질랜드 산이라는게 쫌... ㅜㅜ

국산 단호박 나올 때까지는 이걸로... ㅎㅎ 한 박스 \ 11,990

 

 

카레할 때 넣으려고 산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참 맛 없지만.... 꾸준히 먹고 있네요.

카레 할 때 넣으면 맛있고 데쳐서 들깨가루랑 무쳐서 맛있어요. \ 7.990

 

 

개정 시즌에 가장 필요한 아이들. ㅋㅋ 젤 많이 쓰는건 가는 테이프에요.

담주 월욜 마감이고 또 다른 작업 할 듯 하야... \ 10,990

 

 

있으면 걸리적 거리고 없으면 아쉬운 밴드. 전 상처가 잘 낫지 않는 편이라 큰 맘 먹고 장만했어요. \ 18,790

 

 

가면 늘 집어오면 렌즈 보존액 \ 16,790

 

 

개정 시즌에는 에너지를 많이 써서 그런가... 입에 뭔가를 달고 살아요.

그나마 건강상 좋을거 같고 살 덜 찔 것 같아서 집어와봤어요. \ 9,890

 

 

저녁으로 먹으려고 집어온 리코타치즈 샐러드. \ 7,990

치즈가 살짝 달아요. 집에 있던 잡곡식빵이랑 곁들여 먹으니까 맛나네요. ㅎㅎ

 

 

슈퍼푸드라고 불리우는 퀴노아. 밥에 곁들여 먹어요. \ 26,990

 

 

늘 냉장고 속에 쟁여놓는 시푸드믹스 \ 16,590

 

 

자숙새우. 이번엔 좀 큰걸로 사봤어요. 새로 배운 요리? 때 쓰려구요. 생물 새우 사서 손질하기 구찮.... ㅋㅋ \ 28,990

 

 

테라로사 원두. 이 원두 세봉인가 먹었는데 좀 지겨워서 다른 원두로 바꿨는데 넘 진해서 다시 여기로...

하루에 모카포트 넉잔 짜리 하나씩 끓이니 원두도 금방금방금방~ 가격은 \ 29,990

 

고기 좋아하시는 아부지용 모듬쌈 \ 4,990

 

 

 

그리고 사진에 없는 카스 한 박스 (\ 17,390), 산 펠레그리노 탄산수 (\ 27,990),

비트 (\ 15,990), 아몬드 (\ 20,490), 호두 (\ 25,690) 뭐 이러네요.

이번엔 좀 카트가 무겁다 하더니 삼십만원이 훌렁~ ㅠㅠ

 

역시 코스트코는 마성의 공간...... ㅋㅋ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도움말 Daum 지도
  1. viewport 2015.04.08 22:01 신고

    ㅎㅎ 코스트코 하나 하나는 싼거같은데, 집에 올때는 이게 아닌데 싶은 그런 곳이죠

  2. 그래도
    늘 꼭 필요한 알뜰쇼핑이예요~♡
    잘보고갑니다

  3. 세이렌. 2015.05.08 16:18 신고

    전 왜 코스트코 회원권 가진 친구가 없는지..

    • *깜장천사* 2015.05.08 18:38 신고

      *^^* 상품권 구입하시면 회원권 없어도 입장해서 쇼핑 가능해요~ 잘 다녀오세요~~

반응형

코스트코 광명점 다녀왔어요~~~

 

코스트코는 주로 양재점을 가지만 가끔 광명점에 가기도 해요.
주차장이 넓고 매장이 쾌적한 분위기라 사실 전 양재점보다는 광명점이 좋긴 해요.

하튼.... 동생님이 쇼핑 한대서 같이 다녀왔네요. 

찬바람이 부니 코스트코에 크리스마스 장식품이 가득해졌어요.
구유 장식하면 좋은 인형들인데 가격도 꽤 저렴했었네요.

이런 장식품들도 꽤 많더군요. 사진은 여기까지...

 

그리고 쇼핑 물품들은...  

애용하는 씨푸드 믹스. 새우랑, 쭈꾸미랑, 오징어랑, 조개, 홍합 등이 있어서
된장 찌개 끓일 때 국물내기 좋고, 과음하신 아부지 해장라면 끓일 때도 좋아요.
볶음밥이나 파스타 해 먹을 때도 사용하기 좋구요.
하나하나 재료 사서 손질할 내공은 안 되고... -.-;;;;;
아주아주~ 좋아라 하는 것 중 하나에요. 

코스트코의 진리 상품이라는 연어!!!
지난 번에 사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잘 먹었는데 이번에 또 하나 사봤네요.
사갖고 온 날 일부는 회, 샐러드 해서 먹고 나머지는 얼려놨어요. 

역시 애용하는 닭가슴살. 카레 할 때 참 좋아요.
고단백 저칼로리의 대표주자죠. 

가슴살만 살까 하다가 지난 번에 샀던 안심도 사봤네요. 

요즘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는 미니 단호박.
와방 맛나요~ 

뉴트로지나 폼 크린싱 제품도 사고요...

가면 늘 집어오는 렌즈 보존액

햇사과가 나왔다며 동생님이 쏘셨어요. ㅋㅋ 

그동안 신던 수면양말들이 다 늘어나서 버릴 계획이었는데 마침 신상이...
까만색으로 살까 하다가 그럼 너무 지저분할 듯 하야.... ^^ 

테라로사 원두 두봉 먹었는데 새로 보이는 원두라 사봤어요.
대용량 원두라 큰 기대는 하지 않지만..... 하튼 새로운 원두니.... ^^ 

수퍼 푸드라는 귀리. 부모님도 건강 챙기셔야 할 연세에 당뇨와 혈압이 살짝 위험 수준이라 잡곡 위주의 밥을 먹고 있거덩요.
수수도 샀는데 사진이 없....

당근 한 팩 사서 동생이랑 반 나눴네요. 동생이 해독주스 한다고 샀거덩요.

데톨을 샀는데... 4개 한 셋트네요. 동생더러 갖고 가랬더니 괜찮다고... -.-;;;; 

사진을 못 찍었는데... 동생님은 양배추, 브로컬리 그리고 르네 휘테르 토니시아 샴푸, 나이키 점퍼를 샀군요.
거기에 린스랑 바디샴푸도 샀던거 같고.... 쿠키 한 팩 사서 다 갖고가시는 매정하신 동생님... ㅋㅋ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있던데 그것도 들고가신.... 나도 한 팩 집어넣을껄. ㅋㅋㅋㅋ

하튼... 코스트코 쇼핑은 즐겁긴 한데 영수증 보면 늘 허거덩~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광명시 소하2동 | 코스트코 광명점
도움말 Daum 지도
반응형

두달만에 다녀온 코스트코...
굳이 갈 일이 별로 없어서 안 가다가 원두도 떨어지고, 닭가슴살도 떨어지고.... 그러다 보니 가게 되네요.

별건 없지만 보여드릴께요..


테라로사 원두 \ 29,900

코스트코 원두 종류는 다 먹어본 듯 해서 다시 어디로 돌아가나... 하다가 새로 보이길래 함 사봤어요.
맛있겠죠? ^^ 



지난 번에 사봤던 씨푸드 믹스 \ 14,590

나름 실하고 좋아서 볶음밥 해 먹고 파스타 할 때 넣어서 먹어요.
아부지 과음하신 다음 날 이거 넣고 라면 끓여서 해장라면을 만들었.....


키위 \ 16,990

저녁에 티벳버섯 발효유를 먹고 있는데 단독으로 먹기 좀 힘들어서 곁들여 먹느라 샀어요.
아침에 해독주스 갈아 먹을 때도 넣기도 하구요.


닭 가슴살...인줄 알았는데 안심이었... ㅜㅜ \ 16,990
한 봉지? 씩 뜯어서 카레도 하고, 구워도 먹고......

네네.. 요즘 다욧 중입니다. 히힛~



다욧에는 채소 샐러드죠. 두개 합해서 \ 11,580


폼 클렌징 \ 18,490


큰 맘 먹고 장만한 연어 \ 35,980. 집에 와서 잘라서 소분해서 얼려놓고 일부는 아부지랑 암냠냠~~~ ㅋㅋ


시푸드 믹스랑 같이 먹을라고 산 자숙새우. \ 24,890


밥 먹기 싫어서 구입해본 새우시트러스 샐러드. 망고 하나랑 새우랑 여러 야채가 같이 들어있어요.
소스는 마요네스 소스라 걍 밀어놓고 티벳버섯 발효유에 홀그레인 머스타드 섞어서 드레싱 만들어서 반 먹고
반은 발사믹 뿌려서 먹고...
 
꽤 실하고 좋았네요.
 
조금 질렀다.... 싶더니 바로 20만원 넘겨주시고...
그래도 즐거운 코스트코 쇼핑~~
 
차가 많아질 시간 피하려고 5시 이전에 나오느라 후닥후닥 했던건 쫌 아쉽~ ^^

  1. 온누리49 2014.06.01 07:55 신고

    엄청 지르셨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것들이 가득하네요
    6월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들이 되시기를~

    • *깜장천사* 2014.06.01 10:27 신고

      ^^ 그러게요. 매우 질렀네요. ㅎㅎ 온누리님의 6월도 즐겁고 행복한 나날 되세요~~

반응형

사실... 그 동안 코스트코를 꽤 다녀왔었죠. 구차니즘 때문에 포스팅을 안 했을 뿐...

오늘 간만에 코스트코 포스팅 합니다.

먼저 화장지 뽀삐. \ 16,990


점점 침침해져오는 눈을 위한 블루베리 \ 8,990


백세카레 \ 9,990
모든 것이 덕용포장으로 되어 있는 코스트코에서 찾기 힘든 백세카레 덕용포장.
어쩔 수 없어서 사왔는데... 넘 비싸네요. 담에는 인터넷으로 주문하던가 해야겠어요.


시푸드 믹스 \ 14,590
전에 사온 해물잔치가 남아있낀 한데 간 김에 하나 사봤어요.
해물잔치와 어떻게 다른지는 한번 봐야겠어요.


워남쌈이 먹고 싶어서 구입한 라이스페이퍼 \ 7,490.
그러나... 언제나 해 먹으려나...


연어킬러인 제가 오랫동안 생각하다 구입한 알라스카 연어캔 \ 15,290. 사실 전 생연어가 더 좋거덩요.
하지만... 코스트코의 생연어는 너무 커서 좀.... 대용으로 사봤어요.


닭가슴살. \ 16,990
여러가지 용도로 먹고 있는데... 이번엔 카레닭가슴살 구이를 함 해볼라고... ㅋㅋ


설탕 대신 메이플 시럽 (\ 16,990)을 쓰면 좋다고 해서 함 사봤어요.
맛이 어떨지는 ...


헬스를 시작했어요. 헬스 후 바로 먹어야 한대서 산 바나나(\ 2,980). 며칠 후 노랗게 되겠죠.


아빠가 구입하신 밀레 등산바지 (\ 67,900). 완전 맘에 들어하시네요.
꽤 괜찮은 가격이라고...


이렇게 하여... 영수증은 18만원에 육박하시고....
 
코스트코는... 참 마성의.... ㅋ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 코스트코 양재점
도움말 Daum 지도
  1. viewport 2014.03.05 12:28

    코스트코가 집에와서 돌아보면 참 삼성카드사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죠 ^^
    남자들은 스포츠용품과 공구들에 폭 빠진답니다

    • *깜장천사* 2014.03.05 15:24 신고

      저희 아부지도 공구와 캠핑도구 쪽에서 한참을... 하지만 놓을 곳이 없다는게 다행이자 함정? ㅋㅋ 가끔 아웃도어 용품들 저렴하게 나오는거 사갖고 오시더라구요.

반응형

코스트코 양평점 방문기 (코스트코/코스트코홀세일/코스트코양평점)


오랫만에 올리는 코스트코 쇼핑 포스팅.
그동안 코스트코에 여러번 가긴 했지만 특별히 올릴만한 것도 없고...^^
걍 갔다가 와서는 사진 찍을 새도 없이 정리하고 뭐 그랬네요.

일요일에 점심 약속 있어서 외출했다가 간만에 영등포 롯데백화점에서 쇼핑하고 혹시? 하는 마음으로 양평동 코스트코를 갔어요.
주차는... 평일 양재보다 훠얼씨인~ 편안했다는 사실. 이럴 수도 있었던거죠. ㅋㅋ

하튼 간만에 코스트코... 원래 목적은 클렌징 제품과 렌즈관리용품,
그리고 요즘 탈모로 인해 고민했더니 닭가슴살을 먹으라는 권유에 구입하려했던 닭가슴살...이었으나....

하튼... 여기서 늘 사서 쓰는 로레알 메이크업 리무버 L'Oeal Make-up Remover (\ 18,990).
리뉴얼 됐나봐요. 전에 쓰던것은 오일이 함께 있어서 층이 나뉘어서 흔들어 썼어야 하는데 이건 안 그러네요.

조만간 써보고 리뷰를 함 올릴까봐요. (과연??? ㅋㅋㅋ)


뉴트로지나 딥 클린 포밍 클렌져 (\ 18,490). 자그마치 뜯지도 않은 클렌징 폼이 두개나 있는데 집어온 저는... -.-;;;
환불... 할 까 생각해도 갈 수 있는 시간이 없어서 그냥 뜯어서 넣어놨어요.
뭐 어차피 매일매일 쓰는거니까 금방 다 쓸꺼야... 뭐 이러면서. -.-;;;;;;


알록달록한 이 아이들은 수면양말 (\ 8,990)이에요. 영수증에는 소프트양말이라고 써있군요.
조금만 더 서늘해지면, 사실은 어제밤에도 수면양말 꺼내 신은 저에게는 필수품. -.-;;;;
그동안 신던 양말들이 모두 발목이 다 늘어나서 버려야지... 하던 중 발견하고 바로 카트로...

집에 와서 보니 다른 컬러, 좀 짙은 색... -.-;;;;을 찾아볼껄 싶기도 했다는...
요즘 알바중인데 여기서 맨발로 좀 왔다갔다 해야해서요. -.-;;;


스페셜 케이 레드베리 (\ 11,490). 얼마전 슈퍼에서도 볼 수 있던 제품인데... 그래도 이게 훨~~~ 맛있어요.
그래서 갈 때마다 한박스식 게또~ 해요. ^^


아아.. 반가운 리콜라 캔디 (\ 13,790)
유럽 갔을 때 인후가 붓고 기침 한참 했을 때 약을 먹어도 안 그치던 기침이 이 리콜라 한 상자에 씻은듯이 사라졌었죠.
일년에 한번 크게 인후가 붓긴 해도 병원가면 그만...이지만 요즘은 종종 붓더라구요.
그 때마다 생각나는 이 리콜라....를 만나서 너무 반가와서 냉큼~ ^^;;;


그리고... 인스탁스 필름 (\ 57,900)!! 전에 남대문에서 10장에 8,000원 씩 샀어요.
인터넷에서 100장 정도 살 때가 싸긴 싼데 많이 쌓아놓기도 뭣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기서 보이네요.
그래서 한박스 집어넣었죠. 물론... 인터넷에서 100장씩 사시는게 싸긴 해요. 배송비 생각해도. -.-;;;;


그리고 일년만에 구입하는 화장솜 (\ 16,990). 요즘 매일 일하러 가느라, 네일 지우느라 많이 쓰게 되네요.


탈모 걱정했더니 우선 닭가슴살로 급격 단백질을 보충하래서 속는셈 치고 사본 하림 닭가슴살 (\ 22,490).
그냥 구워 먹으면 된답니다. 좀 먹어보구 저렴한 걸로 주문할라구요.


이이~ 그냥 지나치려 했으나 예의가 아니라며... (누가? 내가!) 집어온 존슨빌 소세지 Beddar Cheddar (2팩 \ 13,980).
동네 슈퍼보다 싸요. 그리고 동네 슈퍼에는 이 치즈맛이 없어요. ^^;;;;


그리고 늘 집어오는 우유 한 통 (\ 3,990).


아아... 이렇게 해서 오늘도 20만원을 훌쩍~ 넘겨주시고... ㅜㅜ
나름 필요한거, 유용한거 집어왔는데 계산서를 보면 한숨이 푸욱~ 납니다.
그래도 서너달은 끄떡없다며.... ^^;;;

그나저나 어그 슬리퍼는 안 들어올까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1동 | 코스트코 양평점
도움말 Daum 지도
  1. 아린. 2012.10.09 22:38 신고

    코스트코는 정말 한번 들어갔다 나오면 지갑에 웜홀이 생깁니다;;;

    • *깜장천사* 2012.10.10 00:08 신고

      ^^ 코스트코가 이상한 마력?이 있어서 충동구매 반, 필수품 반... 뭐 이렇다죵?
      진짜 많이 참은건데도 20만원... ㅜㅜ 오늘 엄마 또 가셨던데 몇개 주문했다가 쫓겨날뻔... ㅋㅋ

반응형
두달만에 다녀온 코스트코...
동네 아주머니들과 함께 기사로 다녀왔어요...

데니쉬 우유 2.3L \3,990

저지방을 사려고 했는데 맛 없잖니? 하시는 오마니 덕에 이걸로... ㅋㅋ


남해 굴 소스 3개 한박스 \ 9,990

한 박스 사서 동네 아주머니들과 한개씩 나누셨어요...


엄마 아부지 건강식 프로폴리스 \ 30,990


세탁 세제 비트 \ 19,990

사실 겨울에는 액체세제를 썼으면 좋겠어요...
분말 세제라 더운 물 써서 세탁기 돌리는데 옷이 줄어드는거 같아요. -.-;;;;;


오마니표 식혜 공장 가동용 설탕 \ 20,490


가면 늘 집어오는 RGP 렌즈 보존액 보스톤 심플러스 \ 15,990


음.. 이건 안 사왔어도 되는 로레알 립 & 아이 리무버 세트 \ 20,990


뭐에 홀렸을까요... 전 폼클렌징을 살 예정이었는데 집에 와서 보니 클렌징 크림이... \ 20,990

쓰고 있는 클렌징 크림도 반통이나 남아있고 새거가 또 하나 있는 와중에...
아무래도 이건 환불을 해야... -.-;;;;


간식용 스페셜 K \ 11,990

사실 작업도 끝나서 야식이 필요 없는데 이건 왜 집었을까.......
상큼한 맛이 땡겨서...?라고 위안합니다.


사진에 없는 닭 날개 1.5kg \ 12,990
초밥 20개 \ 13,990

초밥은 시시때때 가격이 변하는 듯...

재미있는 물건 많았습니다만 생활용품 위주로만...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 코스트코 양재점
도움말 Daum 지도
  1. 온누리 2011.12.26 22:46

    잘보고 갑니다
    언제나 정보를 알려주시느라고 수고하시네요^^
    좋은 시간 되시고요

    • *깜장천사* 2011.12.26 23:00 신고

      ^^ 수고는요 무슨... 저야 그냥 신변잡기적인 끄적임 + 약간의 정보....지요.
      온누리님의 주옥같은 포스팅에 비한다면 부끄럽사옵니당, 홍홍~ *^^*
      춥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반응형


정말로 오랫만에 다녀온 코스트코...
 
집에 없을 때 부모님 저 빼고 다녀오시고 전화로 뭐 사다줘?만 하시고... -.-;;;
그리고 한국에 없었네요.

투표하러 가는데 아부지 같이 가자시더니 엄마가 동네 아주머니들과 코스트코 간다고...
그래서 저도 냉큼 따라나섰습니다. ㅎㅎ

벨 지오이소 Bel Gioioso 모차렐라 치즈  \ 19,900

저만 먹는 치즈...라는 이름이 붙은 치즈죠. ^^
 이거저거 넣고 올리브 오일 & 발사믹 식초 뿌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아부지 식사 초밥... \ 18,990
혼자 다 드심 ~ ^^ 울 아부지는 초밥 킬러~


초이스 커피 \ 23,990

집에서 엄마가 가끔 드시고 손님 오시면 드리는 용...


런천미트 \ 17,490

라면 먹을 때 넣고 부대찌게 끓일 때 넣을라고 샀어요.
걍 부쳐서 먹기도 하구요...
스팸은 좀 짜서...^^


파스트라미 \ 13,290

소고기 양지부위 고기를 여러가지 향신료와 함께 훈연한 햄의 일종을 파스트라미라고 한다네요.
호밀빵과 함께 먹을 때 가장 맛있다는데... 우선 버터 식빵에 넣어 먹어볼 예정...


그리고 가면 꼭 집어오는.... 보스톤 렌즈 보존액 \ 15,990


로레알 립 & 아이 리무버 셋트 \20,990
플라스틱 병은 안 줬으면 좋겠어요.


메이블린 마스카라 \ 16,990
쓰던 마스카라도 다 썼고... 함 사봤어요.


화장솜 \ 14,990
한번 사면 일년은 쓰죠. ^^


그리고 아몬드 \ 12,590와 호두 \ 19,990
엄마가 그냥 드시기도 하시고... 멸치 볶을 때 넣으면 맛있기도 하고...
가끔 우유 속에 넣어서 갈아 먹기도 하고...
얼마전부터 집 냉장고에 늘 상주하는 식품...


그리고 아부지가 김포 집에서 밭 일 하실 때 신으신다고 사신 Khombu 방한화 \ 45,990


아부지가 보자마자 사신다고 신어 보시더라구요.
울 아부지 그런 물건은 꼭 사셔야 합니다.
일년에 하나 두개 나오거덩요. ^^

제가 보기에도 튼튼하고 물 안 새고 좋아보이네요. ^^


마음에 드시면 손가락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득템 어그부츠 \ 58,990

베어파우 부츠 갖고있긴 한데 그건 짧은 거고...
따뜻한 겨울을 위한 월동준비!! :: 베어파우 어그부츠 엠마 숏 Bearpaw Emma Short 608
왠지 있을 때 하나 사야 할거 같아서 두리번 거리다가 겨우 건져온 240 사이즈 검정색 부츠에요.


무릎 약간 아래까지 오는 부츠인데 실용적일듯 해요.


사실 사고 싶었던것은 발목까지 오는 짧은 운동화같은 길이였는데 없더라구요.
아동용 230 사이즈도 맞긴 한데 베어파우 부츠와 길이가 비슷해요.


그래서 걍... 카트에 투척~ ^^

물론 어마마마 어그 있는데 또 사냐며...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신발과 가방은 다다익선이라는..... ^^


친구님은 어그 슬리퍼 없더냐고 묻던데 제가 간 양재점은 없더라구요.
하긴... 작년, 재작년 코스트코 어그의 난이 일어났을 때 늘 한국에 없었던지라 이것도 감지덕지...


이 외에 피존, 엄마 운동 다닐 때 입을 바지 등을 샀더니 30만원이 훌쩍~
 
오랫만에 왔으니 불고기 베이크도 하나 먹어주시고... ㅎㅎ
오늘도 득템을 허가해주신 어마마마께 감사드리며....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 코스트코 양재점
도움말 Daum 지도
반응형

독립해 살고 있는 동생이 왔다가 엄마한테 마트를 쏜다해서 코스트코 다녀왔어요.
2시 반쯤 갔는데 주차 하려고 20분 정도 기다려야 했네요.

우리집 영수증은 동생한테 가 있고 같이 장 본 아주머니 영수증만...--;;;

세탁조 청소 세제...

동생 세탁기 한번도 안 했다길래 구박 좀 해주고 집어 넣으면서 집에꺼도 한박스. ㅎㅎㅎ


호두 1,360kg 20,290원
아몬드 1,360kg 12,290원

엄마가 드신다고 사셨네요.


카레가루... 엄마 말씀으로는 만원이 안되는 가격이라고...


진리상품인 덴마크 우유. 3천원이던가... -.-;;;


엄마가 좋아하시는 초이스 커피


냉큼 집은 바나나


드뎌 득템. 트뤼플 초컬릿. 15,000원?

이거 하루에 세개... 뭐 이렇게 정해놓고 먹어야겠어요.
넘 맛있는데 살이 무섭군요.


스페셜 K 12,990원


내 사랑 자몽쥬스


그리고 피존 3,890원 집에 두병, 동생 한병
액츠 한병
빨아쓰는 행주? 20장 8천원..
배수구 청소 세제 한박스
아비노 바디샴푸 2개 한 셋트...

이래저래 20만원 나왔다고 합니다...^^

스무디와 베이크를 샀는데 엄마가 스무디 좋아하시고 전 불고기 베이크 완샷~ 하고.. ㅎㅎ
동생한테 치킨 베이크, 불고기 베이크 스무디 두개 기증~ ^^

즐거운 쇼핑 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 코스트코 양재점
도움말 Daum 지도
반응형

엄마도 별 관심 없으시고 아부지는 원래 마트 싫어하시고...
걍 조용히 혼자 다녀오려 했던 코스트코..

갈까? 말까? 구차니즘이 발동하려 하는 중 엄마가 가자십니다.

그럼 가야합니다.

뭐... 별건 없어요.
원래 코스트코에서 음식은 잘 안 사거덩요...

엄훠...그러고 보니 요즘 가격 전쟁중인 신라면을 빼먹었네요. -.-;;;;

뉴트로지나 풋크림 56g * 3 = 17,490원

올해 유별나게 온 몸이 건조합니다.
얼굴 피부는 물론 발까지도 건조해요.
이젠 나이가... ㅠㅠ


스타벅스 프렌치 로스트 1.13kg 29,990원

원두가 별 대안이 없죠?
블렉퍼스트 블렌드는 심심하고
노란 봉투는 밋밋하고...
얘는 매우 스모키하지만 아메리카노로 마시면 그럭저럭~


돼지고기 다짐육 1.3kg 7830원

카레 하신다고 사셨는데 카레가루를 안 샀다는... -.-;;;


로레알 젠틀 립 & 아이 리무버 125ml * 2 = 20,990원

음.. 면세점 가격 보다 약간 저렴하네요.
출국 할 때 이런저런 쿠폰과 함께 했으면 조금 더 저렴했을 수도...


건전지 AA 16개 8,790원, AAA 24개 7,990원


하림 닭가슴살 1.8kg 14,490원

걍 한번 사봤어요.
샐러드를 해도 되고
직화구이 냄비에 궈 먹어도 맛있을거 같고
카레 할 때 넣어도 될 것 같고...


엄마가 집으신 석류 콜라겐 9,990원


보스톤 하드렌즈 전용 보존액 120ml * 2 = 15,990원

마침 마지막 병 뜯었네요.


그리고 코스트코의 진리 비트 10kg19,990원
옥시크린 33,990원
(이건 지난 6월보다 많이 올랐네요. -.-;;;)
대니쉬 우유 2.3L 3,090원
카스 640ml * 12 = 16,320원


머 이랫네요.
또 20만원이 훌쩍~ -.-;;;

그래서 스페셜 K와 트뤼풀 초컬릿은 생략.
파스트라미는 또 못 찾음.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 코스트코 양재점
도움말 Daum 지도
  1. 어스 2010.12.06 13:40 신고

    코스트코 한번 가보고 싶어요 ㅎㅎ
    이것저것 담다보면 금방 예산 초과라면서요?

    • *깜장천사* 2010.12.06 14:33 신고

      20만원은 기본...이더라구요. 명절 때 엄마랑 엄마랑 친하신 제수음식 장만하시는 아주머니랑 간 일이 있었는데 그날 80만원 결제했었어요. 특별한 케이스긴 했지만... ^^

  2. manbo 2010.12.06 14:00 신고

    저도 동네가 그쪽이다보니 가끔 가게됩니다.
    이런저런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를 비롯한 여러 판매점들이 무시무시한 연말을 기다려주지요.

  3. 코리안블로거 2010.12.06 14:18 신고

    좋아하고 멤버십도 있지만 혼자사는 터라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ㅋ

    • *깜장천사* 2010.12.06 14:34 신고

      혼자 사시는 분들한테는 좀 무리데쓰~ -.-;;;;; 저도 사실은 가족과 함께 살고 있지만 여기서 사는건 저만 먹는 것들이 많아서....

  4. 미디어리뷰 2010.12.15 14:32 신고

    저도 코스트코 좋아해요 ^^
    피자가 먹고 싶네요 ㅎ

  5. dndkd 2011.04.28 12:41

    코스트코 원두 정말 맛없는데 그중에서 제일 나은거는 퍼스트코로나더라고요..

반응형
대한민국의 대부분, 절대 다수 아저씨들이 그러하시겠지만
울 아부지도 마트 쇼핑을 참 시러라~ 하십니다.

가더라도 당신께서 관심있는 물건을 겟~ 하시면 그 이후로는 어여 가자고 성화시죵.
그러나... 그렇다 해서 그냥 나오는 나와 울 옴마가 아니긴 합니다만..



하튼간... 마트 갈 때가 되었고 아부지는 바뿌시고
슬슬~ 운전을 다시 시작한 것을 기념으로 동네 아주머니 두분과 코스트코로 고고~

평일 오전 11시 반인데 진입로는 이미 만땅~
옥상까지 올라갔다눈...



점포 샷은 없어요.
원래 사진도 좀 찍고 그럴라 했는데
엄마 모시고 갔으니 카트 운전하느라 바뽀서...



팬시믹스넛 1.13kg  \ 24,490

독립 해 혼자 사시는 동생님 아침 거리로 사면서
내꺼 까지 하사하심~ ^^

간식으로 먹는데... 우유에 넣어서 갈아먹어 봐야쥥~


왼쪽은 비타민 & 무기질 \ 19,990
오른쪽은 감마리놀렌산 \ 20,790


옴마 아부지 건강보조식품


불가리스 8병 \ 6,990


스페셜 K 레드 베리 \ 12,490

이건 첨 먹어보는 듯...
동네 슈퍼에 비해 많이 싼거 가타요


유기농 커피 \ 14,990

평이 좋길래 사봤어요.
지금 먹는거 다 먹으면 뜯어야징~


그 외 필수 쇼핑품목 내  싸랑 자몽쥬스(2.84L 2병, \ 9490)우유(2.3L \ 3,590), 스팸(200g*12, \ 29,990)을 사고..
옥시크린(\ 26,490)도 한봉 사고
전에 못 찾았던 페스토 소스(700g, \ 14,490)도 게또~
이래서 천천히 돌아보고 찾아봐야함... ㅋㅋ



오늘은 기어코 피자를 먹겠다!!! 했는데
현금이 없어서.. ㅜㅜ

나와 코스트코 피자는 인연이 없나... ㅜㅜ
생 피자 사다가 냉동실에 넣어놓고 먹을까...도 생각했었는데
냉동고가 작아서.. ㅜㅜ

하튼... 간만의 안전운전, 즐거운 코스트코 쇼핑

ps... 아흑~ 파스트라미 사고 싶었는데 깜빡하고 그냥 왔네. ㅜㅜ
샐러드에 스팸 넣어야겠다. ㅋㄷ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 코스트코 양재점
도움말 Daum 지도
  1. 2010.06.24 13:07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